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 Wakaba Onoue,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가 참여한 BeFree!

이번 BeFree기획사 라인업에는 (2월 7일품번)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 Wakaba Onoue,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키나미 히나 木南日菜 Hina Kinami,샐리 サリー Sally 가 참여를 하엿습니다

4명이 참여를 하엿네요!

뭐..BeFree기획사 는 워낙 작품을 조금발매하니깐 ㅎㅎ 충분히 이해가 되는 ㅎㅎㅎ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 Wakaba Onoue

bf436

키나미 히나 木南日菜 Hina Kinami

bf437


샐리 サリー Sally

bf438

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bf439

하타노 유이는 참 꾸준히 다양한 기획사에서 작품 활동을 하네요 ㅎㅎ

대단한 배우 ㅎㅎㅎ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 Wakaba Onoue,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가 참여한 BeFree!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 Wakaba Onoue,하타노 유이 波多野結衣 Yui Hatano 가 참여한 BeFree!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2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