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품 공개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 작품 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미 은퇴 를 한다고 밝힌 카스미 카호..

아쉽게도 어떤 작품이 은퇴작품이 될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셧는데요


( hnd-273 )

3월 작품들이 나오네요


( dasd-329 )

다스에서 나오는 파이널 은퇴작품이 참 기대가 되네요 ㅎㅎ

재밋을 것 같습니다 ㅎ

소장용 하나 더 추가~!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품 공개 카스미 카호 かすみ果穂 Kaho Kasumi 은퇴작품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55 Rating: 5

댓글 2개

  1. 그런의미에서 아키호씨가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리빙레전드라고 불릴만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꾸준히 작품을 참여하고 있다는게 참 대단하죵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