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프로필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프로필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92년생이며 T156cm이고 88-57-85입니다

2015년 9월 아이디어 포켓 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는 최근 부활한 에비스 마스캇츠 맴버로도 활약을 하고 있죠

점점 매니아층을 만들고 있어서 매 작품마다 기대감을 갖게하고있습니다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의 2016년에도 더 좋은 모습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밝고 좋은 모습들을 보여 주기를 바랍니다 ㅎㅎ

2016년에도 화이팅!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프로필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 Yuki Yoshizawa 프로필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37 Rating: 5

댓글 6개

  1. 애 은퇴예요? 은퇴면 품번 지우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작품 꾸준히 나오고있습니다

      키카탄 배우(공장장) 으로 전향하였습니다

      삭제
  2. 전속없이 꾸준히 작품을 내는것은 좋지만. 벌써부터 하드코어한 작품을 찍기 시작했다는 느낌이..이미지가 빨리 소모되어 은퇴하지 않고 7년은 너끈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공장장 되면 노모 까지도 갈 수 있기때문에 노모작품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삭제
  3. 마스캇토에서 적극적인 모습이 좋은배우..다만 오버하는 모습이 눈에 띄더군요..관계자들에게 않좋게 보인건지 비중이 요즘은 안습합니다 ㅠ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전속 레이블 이 있어야한다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