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기 린 桜木凛 Rin Sakuragi 프로필

사쿠라기 린 桜木凛 Rin Sakuragi 프로필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89년생이며 T158cm이고 82-56-89입니다

美기획사 전속 배우로 활약을 했지만 아쉽게도 美기획사 가 이름을 변경 하면서 전속배우들도 나가게 되었습니다


사쿠라기 린 桜木凛 Rin Sakuragi 은 美기획사에서 나오면서 바로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네임드 배우이기때문에 바로 전속 배우가 되었네요


8주년 기념으로 오므라이스를 ㅎㅎ

소박하죠 ㅎ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들 과 상당히 친한 배우죠 ㅎㅎㅎ

2016년에도 좋은 작품들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쿠라기 린 桜木凛 Rin Sakuragi 프로필 사쿠라기 린 桜木凛 Rin Sakuragi 프로필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6 Rating: 5

댓글 1개

  1. ㅎㅎㅎ 화질이 별로였던 미소속사에서 아이디어 포켓으로 옮기게되어서 매우좋네요 별이님 블로그흥하시길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