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ogi 프로필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ogi 프로필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96년생이며 T153cm이고 89-58-83입니다

2015년 2월 데뷔를 하였죠

이제 다음달이면 데뷔한지 1주년이네요


어떻게 보면 약간 스즈무라 아이리 를 닮은 것 같기도 하죠 ㅎㅎㅎ

아닌가요? ㅎㅎㅎ

저만의 생각일지도 ㅎㅎㅎ


항상 매작품마다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작품마다 기대치 가 높은 배우 중 한명입니다

2016년에도 좋은 작품들을 많이 보여줄것같네요


최근에는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로 활약을 하면서 점점 매니아층들을 모으고 있죠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모모노기 카나 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ogi 프로필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ogi 프로필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20 Rating: 5

댓글 2개

  1. 桃乃木かな가 松嶋真麻랑 동일 인물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포스팅에는 모모노기 카나 로 데뷔한 작품부터의 정보만을 올렸습니다
      비슷한 인물인지 아닌지는 확실하게 알수없지만 비슷하긴하죠
      또한 일본 AV배우 데이터 정보에는 두인물을 동일인물로 표기하고있습니다
      마츠시마 마아사 松嶋真麻 Maasa Matsushima =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igo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