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초월 캐릭터 6종 어떤것들이있을까?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캐릭터 6종 이 공개가 되었고 현재 초월을 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깃털 이 너무 많이필요하기때문에 웬만큼 과금러 를 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굉장히 오래 기다려야 가능 할것같네요

그래도 두달 정도 되면 대부분 하나씩은 보유를 하고 있을 것 같네요


구원의프란시스 같은 경우에는 무한도전 과 팀전에서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1순위로 만들고 싶어지는 몬스터는 아니네요 ㅎㅎ

모험 과 무한대전에서 효과적인 몬스터 나 팀전에서 효과적인 몬스터를 찾다보니...

자연스레 프란시스 는 우선순위 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긍지의 비올레 의 먹구름 은 굉장하죠

40각성미나 를 한방에 끝나게 할정도로 어마무시 합니다

1순위로 갖고싶어지는 몬스터 입니다 ㅎ


기적의베르나 는 호불호 가 갈리는데요

전혀 팀전이든 모험이든 도움이 안되는 몬스터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어떤분들은 팀전 에서도 좋고 무한대전에서도 굉장히 좋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글쎄요 몬길 운영진에서 베르나 를 강력한 한방으로 만들었다고 하는걸보니 팀전에서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열정의가렌 은 모험왕 의 자리에 다시 올라섯습니다

뿐만아니라 보스대전 에서도 좋은 점수를 내주기때문에 클라우드 와 콤비로 하면 굉장히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용기의 클라우드 는 보스대전에서 상당히 좋은데요

다만 컨트롤 을 어느정도 할 줄알아야 효과적으로 보스대전에서 점수를 많이 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보스별로 어떤 시점에서 어떤 공격이 어디서 오는지 체크를 하신후에 연습하시고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창공의 크로피안 은 두번째로 갖고싶어지는 몬스터입니다 ㅎㅎ

팀전 뿐아니라 무한대전에서도 상당히 좋아보일것으로 예상되어지기때문에 갖고싶네요 ㅎㅎ

아직 깃털 수는 부족하지만 꾸준히 모으다 보면 어느세 초월 캐릭터 들을 보유하고 있을 것 같네요 ㅎ

여러분들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캐릭터 6종 어떤것들이있을까?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캐릭터 6종 어떤것들이있을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4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