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소라 생일 11월11일 인것을알고계신가요?

아오이 소라 생일 11월11일 인것을 아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ㅎ

특히 여성들 보다 남성들이 더 많답니다 ㅎㅎ

우리들이 흔히 알고있는 11월 11일은 농업인의날,빼빼로데이 입니다

많은분들이 빼빼로 데이 로 확고히 알고있는데요

일본 배우로 유명한 소라찡도 생일날에는 빼빼로 를 많이 선물을 받는다고 하네요


한국 을 굉장히 사랑하는 배우로도 잘알려져있습니다 

일본내에서 활동을 하고는 있지만 지금은 대만쪽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죠

그야말로 슈퍼스타 !!!

해마다 생일날을 기념하여 프로필사진을 바꿔놓는데요

이번에도 어김 없이 바꿔놨네요 ㅎ


많은 분들이 빼빼로데이 라는것을 알고있기때문에 자신의 생일날에도 빼빼로 를 인증하는 센스를 보였습니다 ㅎㅎ

포키 디게 맛있는데 ㅎㅎㅎ

토마토 프레츠 는 일본내에서만 파는것 같더라구요 ㅠㅠ 은근 맛있거든요!


최근 에비스 마스캇츠 에 나와서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ㅎㅎ

예전 마스캇츠 멤버들은 망가지는 경우가있더라도 굉장히 열심히 했는데..

최근 새로운 멤버로 부활한 마스캇츠 멤버들은 너무 몸을 살리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

그래서 원년 멤버들이 혼내주며 충고를 하는장면인데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ㅎ

에비스 마스캇츠 한글자막 등도 있기때문에 충분히 보시는 것에 지장 없을 것같네요



아오이 소라 생일 11월11일 인것을알고계신가요? 아오이 소라 생일 11월11일 인것을알고계신가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8:0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