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waii기획사5주년 기념! 첫 레즈비언 작품 발매!!



5주년을 맞이한 Kawaii기획사에서 처음 으로 레즈비언 작품을 발매합니다.!!(10월25일!!)

근데 정말 레즈비언 작품 처음맞나요..? 흠.... 제가 Kawaii작품들은 별로 본적이없어서..



근데뭐..기획사측에서 5주년 기획 첫 레즈비언작품이라니깐 믿음은 가네용 ㅎㅎ

이번 Kawaii기획사에서 나오는 첫 레즈비언 작품의 두 주인공은 Sae Aihara,Haruki Sato 입니다.

첫 레즈비언 작품인 만큼 Kawaii이에서 고 퀄리티?? 작품을 기대해 봐야겟죵><
Kawaii기획사5주년 기념! 첫 레즈비언 작품 발매!! Kawaii기획사5주년 기념! 첫 레즈비언 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14 Rating: 5

댓글 4개

  1. 고퀄리티의 작품이 되지않을까요?
    アンナと花子라는 레즈전문메카와의 콜라보작품이라서 ㅋㅋㅋ
    지금 한창 달리고 있는 사토 하루키와 사에 아이하라라서 더 끌릴수도 있겠군요. ^^

    답글삭제
  2. ㄴㅎㅎㅎ 사이그마님도 약간의? 기대를 하시는 작품 같군용 ㅎㅎㅎ

    답글삭제
  3. 윽 레즈는 역시 끌리지않습니다 ㅠㅠ 심지어 츠보미양의 레즈도 안보는;;; 한번참고봐볼까요이번엔^^?윽 레즈는 역시 끌리지않습니다 ㅠㅠ 심지어 츠보미양의 레즈도 안보는;;; 한번참고봐볼까요이번엔^^?

    답글삭제
  4. ㄴ ㅎㅎㅎ 레즈를 정말 너무 싫어하시는군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