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닝구무스메 출신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AV출연 확정!

모닝구무스메 아이돌 답지 않은 행동들로 많은 비난을 받았던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

몇일전 기획사의 AV권유로 인하여 자살시도 까지해서 충격을 줫던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가 AV출연 확정을 발표했습니다.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는 AV출연 1억엔 계약으로 5작품만 출연을 합니다.

어떤 기획사로 갈지는 아직 발표되지않았으나 제2의 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가 탄생 하는 군요...
전 모닝구무스메 출신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AV출연 확정! 전 모닝구무스메 출신 加護亜依 Kago Ai (카고아이)AV출연 확정!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0 Rating: 5

댓글 19개

  1. 이거 예전꺼죠???

    답글삭제
  2.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 ㅎㅎㅎ
    fridia님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제가 어디서 들은 그 내용이 맞을지도 모르겠군요. ㅋ

    답글삭제
  3. 헉 1억엔이면 야마구치 리코보다 더 높은 금액아닌가요?

    답글삭제
  4. ㄴ 엌 사이그마님은 벌써 알고 계셧던 거에요??

    답글삭제
  5. 아뇨 저도 방금 여기서 ㅎ
    제가 알기론 리코는 8작품에 8천만엔이라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더 높지 안을까해서요.
    과연 어디일까요?
    SOD가 유력한거 같기도 한데요.

    답글삭제
  6. ㄴ 그춍 작품수도 적고 금액도 많고.. 정말 어느 기획사인지..그 기획사 대박 터질듯 싶네요..야마구치 리코때 처럼말이죠..

    답글삭제
  7. ㄴ ㅠㅠ 욕먹을만하지만 이번 AV데뷔로인해 DMM랭킹및
    렌탈 연간 후반기일지 상반기일지 모르지만 모두 싹쓸이 할것같네요 ㅎ

    답글삭제
  8. 다시 확인해 봤습니다. 아직까지 확정된바 없으며 루머입니다. 카고 아이 이외에 고토 마키까지 동반 소프트 AV를 촬영할 것이다라는 루머로 확정이라는 기사는 일본의 가십지에서 다룬 루머기사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 블로그에 포스트를 남깁니다.

    답글삭제
  9. ㄴ 그렇군요. . 무섭네요.. 근데 저렇게 제의를 계속하다보면....돈의 유혹이라는게....참...

    답글삭제
  10. 예전에 자살소동 있었던 그 여가수인가요???

    가운데 사진만 보면 AV나와도 잘 할듯요

    답글삭제
  11. ㄴ ㅎㅎ 인기가 장난아니겟죵 ㅎㅎ

    답글삭제
  12. 일단 나오기만하면 개런티 준거 한방에 다 뽑을듯 싶네요 ㅎ

    답글삭제
  13. 카고 아이보다는 고토 마키가 보고싶군요....^^

    답글삭제
  14. ㄴ ㅎㅎ 정말 누가나오든 나오기만하면 쩔듯 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15. 元A○B研修生 尾野真知子 12월에 피터스에서 데뷔한다는군요.

    답글삭제
  16. ㄴ 12월에도 무서운 신인들이 준비중이군요 ㅎㅎ

    답글삭제
  17. 확정된거 맞나요.....그 잡지에선만 얘기한 듯...

    답글삭제
  18. 야마구치 리코는 은퇴한건가요??
    7월 이후로 작품이 없네요ㅠ
    동생은 열심히 하는 거 같던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