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ye...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

엘프녀 라는 수식어를 달고다니면 많은 인기를 누렷고 지금도 많은 매니아들과 팬 들에게 인기가 많은..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가 은퇴선언..

Maxing기획사에서 나오는 4월 작품을 끝으로 은퇴를 합니다...Max팬 사인회가 끝나면 블로그 내에도 은퇴선언이라고 발언이 나올 것 같네요....

은퇴를 하더라도 여러 기획사 많은 작품 활동이 있었기 때문에 5월달 까지는 Risa Tsukino(츠키노 리사)의 AV작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ㅠㅠ


인형같은 외모와 애교 말투가 굉장히 매력적이 었던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ㅜㅜ

위 사진은 일본 지진 피해가 발생 한후 편의점에 갓는데..물품이 없어서 굉장히 우울했다고 인증 한 사진 입니다 ㅎㅎ

갑자기 은퇴를 하는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지만....은퇴가 아닌 잠시의 휴식이었으면 좋겟네요..ㅠㅠ

요즘들어 매니아 층이 많은 AV배우들이 한 두명씩 은퇴를 하네요..ㅠㅠ 많이 아쉽네요...꼭 다시 돌아올때는 더 좋은 모습으로 와주세요~!!!

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라는 배우를 잊지 않을게요..Good Bye...
Good Bye...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 Good Bye...月野りさRisa Tsukino(츠키노 리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5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