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공지사항 입니다.

안녕하세요^^ 별이되어버린나 입니다. 구글 블로그로 이전 하게 되었습니다 ㅎ

구글블로그는 다른 블로그에 비해 여러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습니다.

특히 구글 블로그는 카테고리 자체가 없기때문에.. 이점을 고민하다가 아래처럼 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별이되어버린나`Blog카테고리를 보시면 2011년 카테고리가 보이실것입니다.
고유 날짜를 이블로그에서 카테고리를 쓸것입니다.

04/24 =SOD ACE정보
05/01=별이의 추천AV배우!!

05/08=다리가이쁜AV배우

05/15=청순한AV배우

05/22=귀여운AV배우

05/29=글래머AV배우

06/05=은퇴한AV배우

06/12=노모AV배우

06/19=노모AV배우랭킹

06/26=2010년 연간 DMM스페셜

07/03=2011년 DMM스페셜

07/10=AV배우들의 쌩얼~

07/17=2011년 AV4대천왕 TOP.20위

07/24=2011년 인기 AV배우투표 TOP.10위

07/31=2011년 AV5대얼짱 TOP.20위

08/07=데이트 하고싶은 AV배우 TOP.20위

08/21=AV배우 NEWS~

08/28=AV기획사 NEWS~

09/04=AV배우 전속 소속사

01/30=신인AV배우
이렇게 보이시는 카테고리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카테고리에 속해있는 글들이 모두보이지요 ㅎㅎ 이점은 좋은 것같네요 ㅎㅎ
지금은 어렵겟지만...우리 서로서로 맞춰가요 ㅎㅎㅎ
참고로 이글은 당분간..무조건 메인입니다 ㅎㅎ 새로운 글들은 카테고리 누르시면 순차적으로 나옵니다 ㅎ
별이되어버린나`Blog 공지사항 입니다. 별이되어버린나`Blog 공지사항 입니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11 Rating: 5

댓글 34개

  1. 구글 블로그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어째건 이사 축하드리고, 계속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답글삭제
  2. 처음이라 좀 불편하긴하네요. ㅎㅎㅎ
    찾아오다 보면 나아지겠죠.ㅋ

    블로그이전 기념으로 글 몇개 올립니다. ^^

    답글삭제
  3. ㄴ 나나소라님 방가워요 ㅎㅎ 구글블로그 저땜에만드신거아니에영? ㅎㅎ 자주오셔용~

    답글삭제
  4. ㄴ 댓글 적고있었는데 때마침 사이그마님 등장 두둥 ㅎㅎ

    사이그마님 방가워영 ㅎㅎㅎ ㅎㅎ 좋은 정보들 많이공유좀 해주세용 ㅎㅎ

    답글삭제
  5. 닉네임때문에 블로그 만들었는데 아마 포스트는 안할듯요. ㅇㅎㅎㅎ

    답글삭제
  6. ㄴ 프로필보고 깜짝놀랫어여 ㅎㅎ 이글루스인줄알고 ㅎㅎ

    답글삭제
  7. 기념덧글 ~윽 ㅠㅜ 모바일로만접속하니 덧글다는데 불편함은 있군요..! 저도 프리다님처럼 계정을 아예만들었습니다~! 별님 우선 이전 축하드려요!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8. ㄴ물방울님 반가워영 ㅎㅎ 모바일로 계정을 만드시다닝 ㅠㅠ 열정에 박수를ㅎㅎ 좋은 정보로 보답할게용

    답글삭제
  9. 블로그 이전 축하드립니다.
    늘 고생이 많으세요.

    답글삭제
  10. 블로그 이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1. 축하드려요~~~

    이제 여기에 들어오면 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12. ㄴㅎㅎㅎ 고마워영 익명님 소마님 ㅎㅎ 게브님은 이블로그를 위해 아이디를 만드셧나보군요 ㅠㅠ 감사 ㅠ

    답글삭제
  13. 고생 많으십니다. ^_^

    답글삭제
  14. 이전 축하드리고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우씨 젠장할 dmm안되네요. ㅎ
    저만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들어가지기는 하는데... 작품내용볼라니까 지역제한걸리네요. 떠거럴

    답글삭제
  16. ㄴ전 잘되는데용 이상하네용 ㅠㅠㅠㅠ

    답글삭제
  17. 이전 축하드리고 고생하셨어요 ^^

    답글삭제
  18. 근데 구글 블로그는 스마트폰에서는 좀 불편하네요. 이글루스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었는데.... 스마트폰으로 방문을 많이 하는 저같은 경우는 이글루스가 좀 그립군요~ ^^

    답글삭제
  19. 별님! 저도 아이팟으로 접속하는지라 구글블로그가 약간은 불편한게 사실입니다! ㅠㅠ 모바일 버젼으로 가능하게하는게 있는걸로 아는데 설정부탁드려도될까요? ㅠ

    답글삭제
  20. ㄴ 저도 정말 이글루스가 편하긴합니다..그치만...이메일을 보시면 제가왜 일루왓는지 이해가 가실것같네요.
    안녕하세요. 이글루스 운영자입니다.
    회원 님께서 운영하시는 이글루에 다음과 같은 성인물이 게시된 것이 운영팀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 포스트 URL : http://starme.egloos.com/538624

    이에 운영 정책에 따라 비공개 조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비공개 처리된 이후에도 또다시 음란물을 게시하시거나 기존에 올린 성인물 및 음란물을
    삭제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강제탈퇴 처리될 수 있사오니 차후 포스팅 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음란물 게시는 위법행위이며 이글루스 회원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입니다.

    답글삭제
  21. ㅎㅎㅎ dmm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ㅎ
    다른 분들도 지역제한 걸리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22. 무사히 대피(?)하셔서 다행입니다

    질문이 하나있습니다
    또다른 블로그였던 http://startlove.egloos.com
    이곳의 게시물과 추후내용들도 이곳에서 업데이트하시나요? 정보를 받는 유일한 줄기입니다ㅠㅠ

    답글삭제
  23. 신작블로그 오늘 중으로 완료되나여??

    답글삭제
  24. ㄴ 사이그마님 저는 지역제한이 걸리지가않네요 ㅎㅎ
    신작블로그는 내일새벽에 공개될것 같네요 ㅠㅠ

    답글삭제
  25. 음 되시는군요. ㅎㅎㅎ
    들어가지기는 하는데... 판매쪽DVD검색에서 걸리네요.ㅎ

    답글삭제
  26. 泉麻那(마나 이즈미) 노모나온다는군요.
    캐리비안에서 나온답니다.

    답글삭제
  27. ㄴ 헐 이즈미 마나가 노모를.ㄷㄷㄷㄷ

    답글삭제
  28. 2009년에 h.m.p에서 데뷔한후 FA로 활동하던 綾瀬ティアラ가 노모데뷔한다는군요. 고양이걸음에서 한답니다.

    답글삭제
  29. 사토미 유리아
    真性アOルFUCK 작품 낸다는군요. ㅎ
    무디즈겠죠? ㅎㅎㅎ
    전 사토미 유리아로 이름바꾼이후로 본적이 없으니 ㅎ

    답글삭제
  30. ㄴ 헐 정말 사토미로 계명 한 후 본적이없으신가요??신기하네용 ㅎㅎㅎ

    답글삭제
  31. h.m.p 에서 12월에 堀江クララ라는 이름의 아이를 데뷔시키는군요. 프로필은 나오는대로 알려 드리죠.

    MOODYZ에서 11월에 藤川結子라는 분을 데뷔시키는데요.나이가 35세랍니다. ㅎㅎㅎ

    S1에서 11월에 7일에는 호리사키 리아, 19일에는 저번에 소개해 드린 御厨あおい(아오이 미쿠리야)을 데뷔시키는군요.

    답글삭제
  32. 이런 질문하기에 마땅치안치만... 혹시 Julia 소식좀 알아봐 주실수 없을까요? 마무것도 안나와서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