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5대얼짱 13위 Tsubomi(츠보미)

2011년을 맞이해 20명AV배우를 뽑아 2일간 Av카페에서 AV5대얼짱 투표를 했습니다.(우리들만의5대얼짱)

2일간이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셧습니다..!

조회수 2400대를 기록하며 댓글수도 많이 남기며 많이들 참여해주셧는데요..!
이번AV5대얼짱은 1위~5위까지의 AV배우가 누가되는지 선정하는 것이었습니다.!3명까지 투표가 가능하게 했습니다..!

어디까지나 카페에서만 한 결과이므로 많이 차이가있더라도 양해바랍니다..ㅠ

이번AV5대얼짱 에서 13위를 차지한 つぼみTsubomi(츠보미)입니다...!
이럴수가....동안AV배우 つぼみTsubomi(츠보미)가 13위를하다니....의외죠....
2010년 DMM연간매출 9위를 차지한 つぼみTsubomi(츠보미)가.....
AV5대얼짱 투표에서는 13위를 차지했네요...ㅠ
ㅎㅎㅎ 마치 박사처럼 보이는 Tsubomi(츠보미)!!

つぼみTsubomi(츠보미)는 2010년 DMM하반기 비디오 DVD랭킹에서 1위!!!
렌탈 AV여배우에서도 랭킹1위!!
리사와 함께 사진을 찍은 Tsubomi(츠보미)!!!아마도 저때는 시골에 내려간다는 그런 스토리의 작품을 촬영할때인것 같네요..
아기 같은 뽀송 뽀송한 피부를 지닌 Tsubomi(츠보미)~! 역시 피부가 좋아야 동안이 되는거 같네요...Tsubomi(츠보미)피부가 너무 좋네요!!


그러나.....13위라는 저조한 기록이나오다니...충격이네요...
つぼみTsubomi(츠보미)는 2011년이되서 디지털음반도 냇는데요...노래가 의외로 좋아 좋은 반응을 보이고있죠!!
 つぼみTsubomi(츠보미)는 노모작품을 예전에 활동했지만 언제부턴가 노모작품을 일체안하고있죠..그럼에도불구하고 つぼみTsubomi(츠보미)의 노모작 인기는...지금까지 계속되고있답니다..
토끼탈이..ㅎㅎ Tsubomi(츠보미)의 매력포인트중 하나인 눈웃음!!!


DMM랭킹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つぼみTsubomi(츠보미)....AV5대얼짱에는 아쉽게 ㅠㅠ 상위권에 들지못했지만  つぼみTsubomi(츠보미)의 DMM독주시대는 계속 될 것 같습니다..!!



                                                                                                                                                        -By.별이되어버린나-
별이되어버린나`Blog AV5대얼짱 13위 Tsubomi(츠보미) 별이되어버린나`Blog AV5대얼짱 13위 Tsubomi(츠보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2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