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퍼펙트 귀요미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이번 별이되어버린나` Blog추천 AV배우는 퍼펙트 귀요미 라는 수식어가 절대로 과장이 아닌 배우...!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입니다.

2010년 5월 Prestige기획사에서 데뷔하면서 아마추어 배우로 데뷔...이렇게 몇 작품 만 하고 조용히 잠적 할 것 같았던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를 알아본 SOD기획사에서 본격적으로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가 함께하는 기획물 작품들을 내놓으면서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의 작품을 원하는 기획사들이 많아 지고..결국 AKB48맴버의 마에다 XXX코스프레 배우로 자리 매김 하면서 지금까지도 AKB코스프레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큰 눈과 깨끗한 피부...그래서 그럴까요..? 초근접 셀카를 즐겨 찍는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를 퍼펙트 귀요미라고 불리는 이유는 일본 AV배우 치고는 장신쪽에 속하는 키가 아무래도 그녀를 퍼펙트라고 불리게 하는 것 같네요...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2년생이며 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0-60-88입니다...

DMM랭킹에서도 중위권 이상을 차지할만큼 인지도 급상승 중인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확실한 기획사를 잡지 못해서 일까요..? 최근 노모 작품까지.....빠른 시일에 좋은 기획사에 정착 되어 더더 많은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매니아들을 만들게 했으면 좋겟네요..

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퍼펙트 귀요미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퍼펙트 귀요미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0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