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S1 No.1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S1 No.1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長澤あずさAzusa Nagasawa/나가사와 아즈사



七海ななNana Nanaumi /나나우미 나나


西條るり Saijo Ruri/사이죠 루리


瑠川リナRukawa Rina/루카와 리나


佳山三花Mika Kayama/미카 카야마


蒼井そら Aoi Sola/소라 아오이


 白エリナ Shirase Erina /시라세 에리나


Yuma Asami/아사미 유마


小 理奈Marina Ozawa /마리나 오자와


さくらここみCocomi Sakura/사쿠라 코코미


Rola Aoyama/아오야마 로라


沖田杏梨okita anri/오키타 안리


春菜はなHana Haruna/하루나 하나


二階堂ソフィアSofia Nikaido/소피아 니카이도


--2011년 2월 기준--


 
아래부터는 6월기준 입니다
Aino Kishi(키시 아이노)-Ideapocket기획사의 전속 배우이기도하다
Akiho Yoshizawa(요시자와 아키호)-Maxing기획사의 전속배우이기도 하다
Anna Natsuki(나츠키 안나)
Aoi Sora(소라 아오이)
Hana Haruna(하루나 하나)
Honami Uehara(우에하라 호나미)
Sakura Kokomi(코코미 사쿠라)
Maho Ichikawa(이치카와 마호)
Maki Kokoro(코코로 마키)
Mizukawa Nanako(나나코 미즈카와)
Morikawa Mau(마우 모리카와)
Nanaumi Nana(나나우미 나나)
Rina Rukawa(루카와 리나)
Rola Aoyama(아오야마 로라)-특이사항:Mizuki Ria(리아 미즈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일본의 유명 배우 아야세 하루카를 닮아서 많은 인기를 누렷지만 잠적후 다시 복귀.Moodyz기획사뿐만아니라 S1 No1기획사의 전속배우이기도하다

Ruri Saijou(사이죠 루리)
Yuma Asami(아사미 유마)-Alice Japan기획사의 전속 배우이기도 하다.
Anri Okita(오키타 안리)-1억엔 몸매 보험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녀.

--2011년 6월기준--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S1 No.1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S1 No.1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3 Rating: 5

댓글 7개

  1. 堀咲りあ라는 이름의 배우가 11월에 데뷔한다는군요.
    12월까지의 4명중 한명같은데... 아직 프로필이 안보이네요.
    궁긍하시면 저 이름으로 일본아마존 검색하시면 이미지비디오 두개정도 있고, 블로그하니 참고 바립니다.
    블로그는 아메브로쓰더군요. ㅎ

    답글삭제
  2. 오옷 정말 좋은정보네영 ㄳㄳ ㅎㅎ 우선 11월 배우들부터 소개해야겟네영 ㅎㅎ 10월이니깐요 ㅎㅎ

    답글삭제
  3. S1은 좋아하는 배우가 별로 없는..

    루카와 리나양만 챙겨보고 있는 ㅎㅎ

    답글삭제
  4. ㄴ ㅎㅎ 전 개인적으로 루카와는 별로 ㅠㅠ

    답글삭제
  5. 堀咲りあ(리아 호리사키)
    프로필은 1992-12-12 T165 85(E)-58-89입니다.
    꽤 괜찮은 아이인거 같습니다. ^^
    첫경험이 중1이라는군요. ㅋㅋㅋ


    그나저나 소라 아오이가 작품을 한동안 안내고 있네요. 대외활동으로 바빠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6. ㄴ 소라 아오이는...그냥 수식어만 AV배우인듯 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7. S1 7주년 기념이벤트 한다는군요.
    S1도 7년이 되었군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