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Prestige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Prestige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明日花キララASUKA KIRARA/키라라 아스카

加藤 リナRINA KATO/카토 리나




永沢 まおみMAOMI NAGASAWA/나가사와 마오미



北野 りんRIN KITANO/키타노 린



宮間 葵AOI MIYAMA/미야마 아오이




佐々木はるかHARUKA SASAKI/사사키 하루카

桃依さらSARA MOMOI/모모이 사라

小西 悠YUU KONISHI/코니시 유우


--2011년 2월 기준--

By.별이되어버린나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Prestige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Prestige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16 Rating: 5

댓글 3개

  1. 프레스티지 10주년 기념작품의 타이틀이 공개되었네요.
    おかげさまで10周年!! プレステージ専属女優、お貸しします。이랍니다. 여러배우가 나오는거 같은데...
    키라라 아스카 및 여러 배우가 나오는 것 같은데... 나오는대로 알려 드리죠. ㅎ

    그리고, Maika가 絶対的美少女、お貸しします。이 시리즈에 출연하네요. 이적한 것일수도 있겠습니다.
    아니면 FA가 된건지도... ㅎㅎㅎ

    유나 시이나도 어태커즈 나와서 FA된듯 합니다.
    프레스티지에서 11월에만 프레스티지에서 3작품,비너스에서 1작품이네요. 블로그에 작품이 많이 나온다더니 맞는거 같네요. 저는 좋습니다. ^^ 좋아하니까요. ㅋㅋ

    답글삭제
  2. ㄴ 오오오오 프레스티지 ㅎㅎ 위엄이 쩌네영 ㅎㅎㅎㅎ

    답글삭제
  3. 프레스티지 10주년 기념 작품에는 총9명의 배우가 나온답니다. 그배우들은 月城 ルネ,水谷 心音,沙藤 ユリ,上原 瑞穂,川島 れい,明日花キララ,加藤 リナ,有紀かな,朱音 ゆい
    2인1조로 방문한다는군요. ㅎㅎㅎ 한곳은 3명이 같이 방문할수도 있다는군요. ㅎㅎㅎ

    신인들과 배테랑들이이 골고루 썩여있네요.
    주목 신인인 上原 瑞穂와 朱音 ゆい 11월에 데뷔하는 沙藤ユリ도 같이 나오는군요. 총480분(8시간)의 작품이 되겠네요. 꽤 괜찮은 작품일거 같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