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Max-a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Max-a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小倉奈Ogura Nana/오구라 나나


矢吹杏Yabuki An/안 야부키


香澄のあ Kasumi Noa/카스미 노아


Kyoko Maki/마키 쿄코


純美少女Maria Eriyori/에리요리 마리아


秋元まゆ花 Mayuka Akimoto/아키모토 마유카
Sophia Kurasuno/소피아 쿠라스노

--2011년 2월 기준--


 

아래부터는 6월기준입니다
Chiharu Fujitsuki(후지츠키 치하루)
Mami Yuuki(유우키 마미)
Mayuka Akimoto(아키모토 마유카)
Nana Ogura(오구라 나나)
Natu Aoi(아오이 나츠)
Saki Ayano(아야노 사키)
Tukisiro Rune(루네 츠키시로)
--2011년6월기준--

By.별이되어버린나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Max-a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Max-a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0 Rating: 5

댓글 6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하하 잘 못 봤네요. 히비키 오츠카 같네요. ㅋㅎㅎ
    죄송합니다. 히비키 오츠카랑 아야노 사키랑 닮았는가요? ㅋㅎㅎㅎ

    답글삭제
  3. ㄴ ㅎㅎㅎ 좀 닮지 않았나용??ㅎㅎㅎ 근데 구글블로그는 댓글을 삭제하면 남아용 ㅋㅋㅋㅋ

    답글삭제
  4. 음 츠키시로 르네는 이제 맥스에이에서는 나오지 않는듯 하네요. 프레스티지에서만 활동할거같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