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Kawaii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Kawaii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きよみ玲Kiyomi Rei/키요미 레이


北川瞳 Hitomi Kitagawa/키타가와 히토미

香月悠梨 Yuuri Katsuki/카츠키 유리

柚奈りりYzuna Riri/유즈나 리리

--2011년 2월 기준--



아래부터는 6월기준입니다.
Nishina Momoka(모모카 니시나)-특이사항:Kawaii전속배우이면서 프리스타일로 여러 기획사의 작품을 찍고 있는 차세대 공장장.
Sae Aihara(아이하라 사에)-Prestige기획사의 전속 여배우이기도 하다
Yuuri Katsuki(카츠키 유리)
Yzuna Riri(리리 유즈나)


By.별이되어버린나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Kawaii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Kawaii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4 Rating: 5

댓글 4개

  1. KAWAII에서 10월 카와이 코코로에 이어 夏目優希라는 아이를 11월에 데부시키는군요. ㅎㅎㅎ
    아직 이름만 공개 되었네요.
    프로필 정보 나오는대로 알려 드릴게요. ㅎㅎㅎ
    미쿠의 카와이 5주년기념 한정 복귀작은 팬감사제 및 숏컷 스페샬이랍니다. ㅎㅎㅎ
    카와이 데뷔할때의 숏컷정도는 될까요 아님 더 예쁠가요? ^^ 궁금하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2. 夏目優希(유우키 나츠메)
    1991-07-31 T157 80(B)-55-82 입니다.

    블로그하니 찾아가 보시면 사진있습니다.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 카와이 코코로가 더 나아 보입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3. 어엌 전 숏컷이 너무 좋아요 사이그마님 ㅎㅎㅎ

    답글삭제
  4. 미쿠 오하시는 카와이 데뷔할때 숏컷이었죠.
    그때도 예뻤지만...
    AV데뷔때의 그 숏컷과 지금에서의 숏컷은 차이가 있겠죠. 언제의 숏컷이 더 예쁠까요? 비교해보는것도 상당한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
    블로그의 사진은 여전히 긴머리던데... 가발 쓰고 찍은건가 ㅎ 나와보면 알겠죠. ㅋ

    11월에 데뷔하는 夏目優希의 블로그 주소입니다.
    http://blog.livedoor.jp/natsumeyuuki/
    찾아가 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