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Ideapocket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Ideapocket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藤崎りおRio Fujisaki/후지사키 리오


Marika/마리카


希美まゆMayu Nozomi/노조미 마유


初音みのりminori hatsune/하츠네 미노리


横山美雪Yokoyama Miyuki/미유키 요코야마


 原更紗Sarasa Hara사라사 하라


木いちか Ichika Kuroki/쿠로키 이치카


希崎ジェシカ Jessica Kizaki/제시카 키자키


天海つばさAmami Tsubasa/츠바사 아마미


かすみ果 Kaho Kasumi /카스미 카호


希志あいの Aino Kishi /키시 아이노


原田明Akie Harada/하라다 아키에


今井ひろのHirono Imai/이마이 히로노


rio/리오
杏樹紗奈 Anju Sana/사나 안쥬


--2011년 2월 기준--

아래부터는6월기준입니다
Kishi Aino(아이노 키시)-특이사항:S1 No.1기획사의 전속 배우이기도하다
Amami Tsubasa(츠바사 아마미)
Akie Harada(하라다 아키에)
Kasumi Kaho(카호 카스미)
Kizaki Jessica(제시카 키자키)
Minori Hatsune(하츠네 미노리)
Miyuki Yokoyama(요코야마 미유키)-특이사항:SOD 기획사의 전속 배우이기도하다
Mayu Nozomi(노조미 마유)
Rio(리오)
Yzuka Kinoshita(키노시타 유즈카)
Anju Sana(사나 안쥬)-특이사항:Attacker기획사 전속배우이기도하다..Ideapocket기획사의 전속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은 하나만 발매

--2011년6월기준--
By.별이되어버린나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Ideapocket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Ideapocket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2 Rating: 5

댓글 12개

  1. 11월에 또 한명의 신인을 데뷔시키는데요. 완전신인이 아니라 서 ㅎㅎㅎ
    成宮カナ이름으로 데뷔합니다.
    프로필은 21세 T158 84-59-85입니다.
    근대 제가 가는 그사이트에서 成宮カナ=泡乃しずく 이렇게 해놓아서리 찾아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근대 한꺼번에 이렇게 많은 글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

    답글삭제
  2. 아 하나 빼먹었네요. ㅎㅎㅎ
    니노미야 사키 11월에도 아이디어포켓에서 나옵니다.
    이적인지는 저도 모릅니다. ㅎ

    11월 아이노 작품은 저번에 아키호가 찍었던 4자매(1인4역)작품이랑 비슷한 컨셉의 작품입니다. ㅎㅎ
    아이노는 1인3역입니다. ㅎ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 아키호 작품하니깐 갑자기 빵터지네용 ㅎㅎㅎ 연기 잘하더군요 ㅎㅎㅎ 이번 아이노도 기대해봐야겟네여 ㅎㅎ

    답글삭제
  4. 많은 글 올리셔도되용 ㅎㅎㅎ 같이 공유하는 건데요 뭐 ㅎㅎ

    답글삭제
  5. 제시카 키자키는 3D작품입니다.

    답글삭제
  6. ㄴ 3D가 요즘 대세인가봐영 ㅎㅎ 그러나 전 아직 3D모니터가 아니라능 ㅠㅠ

    답글삭제
  7. ㄴ ㅋㅋㅋ 어제쯤 3D모니터를 써볼까용 ㅠㅠ

    답글삭제
  8. 아디포켓은 정말 멤버하나는 끝내주는;;

    이래서 아디포켓을 사랑할수밖에없는 ㅋㅋㅋ

    답글삭제
  9. ㄴ ㅎㅎㅎ 빨리 기획사별 새로운 업데이트를 해야겟군요 ㅎㅎ

    답글삭제
  10. http://dream111.tistory.com/59

    맨 위에 여자분 누군지 알 수 있을까요

    굽신굽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