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 노모 AV배우인 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

항상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합니다^ㅡ^

이렇게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네요... 별이의 추천AV배우 라고 이름 지은이유는 ...문의가 많이와요...추천좀 해달라는....AV배우 추천을 해달라는....음... 그래서 고민을 햇죠...어떻게 해야할까..일일이 답은 안드렷죠...ㅠ

그래서 생각한게...이런 배우는 추천 햇으면 좋겟다 싶어서  별이의 추천AV배우라고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네요 ㅎㅎ

음...고민을 많이 했어요 (나름;;) 첫번째 배우로 어떤 배우를 추천해야할지....제가 가장?선호하는 배우를 추천해야할지 아니면 이분에 대해 잘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배우를 추천해야할지를 말이죠...

그래서...전자가 아닌 후자로 하기로 했습니다..ㅎ

이번 별이의 첫번째 추천 AV배우는..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입니다. 2008년 AV배우로 데뷔후 많은 인기를 누리다 2009년 부터 노모 작품을 발매 노모작품 발매후 휴식을 취한다고 작품활동을 하지않다가 2010년 다시 AV활동 제기!
(개인적으로 이런입술 너무 맘에듬 ㅠㅠ 꿀발라논거 같아요 ㅠㅠ말이 너무 노골적이 엿나요 ㅎㅎ;;)

그러다...또...휴식....다시2011년 AV배우로 복귀...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라는 이름을 주로사용하지만 가끔 Rina Ikeuchi(이케우치 리나)라는 예명도 사용합니다. 그러나 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라는 자기원래 이름을 많이 사용하죠 ㅎ



음...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키)는 정말 세월이 지낫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베이비 피부더군요...몸매도 글래머스하고...아...맞네요 베이글녀 ㅎㅎ 베이글 av 네요 ㅎㅎ
근데 이사진을 보니 ㅎㅎㅎ 어깨가 엄청 좁고 머리가 커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얼굴이 이뻐서 ㅎㅎ

사진이 저렇게 나온거지 ㅎㅎ 머리 그리안커요 ㅎㅎㅎ 이말 해드리고싶네요 ㅎㅎ


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88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7-85입니다.
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 노모 AV배우인 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 별이되어버린나`Blog 추천AV배우!! 노모 AV배우인 石川鈴華 Suzuka Ishikawa(이시카와 스즈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0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