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Alice JAPAN기획사

여러 AV기획사들이있지만 그 중에서 몇 몇 기획사들을 적어봅니다.!
Alice JAPAN기획사의 전속 배우 명단입니다..!



朝日奈あかり Akari Asahina /아카리 아사히나



美雪ありす Alice Miyuki/미유키 엘리스



葵つかさTsukasa Aoi/츠카사 아오이


Yuma Asami/아사미 유마


명단입니다織田真子Mako Oda/오다 마코


優希まことMakoto Yuuki/마코토 유우키

--2011년 2월 기준--


 
아래부터는 6월기준입니다
Akari Asahina(아사히나 아카리)
Alice Miyuki(미유키 아리스)
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Maho Uruya(우루야 마호)
Mako Oda(오다 마코)
Makoto Yuuki(유우키 마코토)
Minami Kojima(코지마 미나미)
Nanako Hirai(히라이 나나코)
Saki Okuda(오쿠타 사키)
Serizawa Yui(유이 세리자와)
Yuma Asami(아사미 유마)- S1 No.1기획사의 전속배우이기도하다
--2011년6월기준--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Alice JAPAN기획사 별이되어버린나`Blog AV배우 전속 소속사-Alice JAPAN기획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1 Rating: 5

댓글 6개

  1. 앨리스재팬소속 배우들 모여시 앨리스타즈라는 먼가를 하는거 같은데요.
    타츠미 유이,아카리 아사히나, 미유키 앨리스,코지마 미나미,츠카사 아오이,오쿠다 사키, 마코토 유우키
    이렇게 7명이 먼가 하는거 같은데... 10월3일에 시작한다는군요. ㅎㅎㅎ
    멀까요? ^^

    답글삭제
  2. ㄴ 헐 뭐죵 ㅎㅎㅎ 프로그램 하나하는건가영??ㅎㅎㅎ 저도궁금하네영 ㅎ

    답글삭제
  3. 히라이 나나코는 앨리스재팬 나간거 같고, 우루야 마호도 조만간 앨리스재팬 나갈거 같다는군요.
    저번에 바다여행은 따라간 우루야 마호인데...
    어떻게 될지는 추후에 알려드리죠. ㅎㅎㅎ

    답글삭제
  4. ㄴ 오 바다여행ㅋㅋㅋ 부럽네영 ㅠㅠ

    답글삭제
  5. 7명의 역할은 이렇다는군요. ^^
    ひなっち(リーダー)、ありすちゃん(令嬢)、つかさちゃん(エース)ゆいぴょん(姉さん)、まこっちゃん(万能)、咲ちゃん(おっぱい)、こじみな(新星)
    아카리 아사히나가 리더고, 미유키 앨리스가 따님,츠카가 아오이가 에이스, 가장 연장자인 타츠미 유이가 언니, 마코토 유우키가 만능, 오쿠다 사키는 슴가, 코지마 미나미는 신성이라네요.
    먼 역할이 이런지 ^^;; 먼 이상한거 하기는 하는거 같네요.
    조금의 기대는 됩니다. 과연 무엇인지 ㅎㅎㅎ

    답글삭제
  6. ㄴ대체뭐져???ㅎㅎㅎ 엄청 궁금한대요 ㅎㅎㅎ 무슨 게임실사판인가 ㅎㅎ 뭐징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