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AV배우]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는 AV팬 분들이라면 누구나?알고 있을듯 하네효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의 매니아들은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_의 지적인?미모와 작품력 때문에 매니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는 이쁜 AV쪽에 속하면서도 엄청난 매력을 갖고있는건 사실인것 같아요 ㅎㅎ 특히 각선미와 엉덩이 라인이 최고죠...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5년생이고요 T167cm이며 신체사이즈는 87-59-89입니다^^

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는 피부관리를 잘해서 인가요..암튼 날이갈수록 너무 예뻐지네요 ㅎㅎ
이마도 정말 예쁘네요 ㅎㅎ
[이쁜AV배우]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 [이쁜AV배우]Asami Ogawa(오가와 아사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0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