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를 아시는 분들은 정말 AV적품들을 오래 보신분들이 아니면 잘 모를듯 싶네요 ㅎㅎ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는 정말 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닌 그야 말로 최고 였죠! 키도 그리작지 않아서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AV배우..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의 키가 몇이냐면요..161cm아니는 86년생 신체사이즈는 86-58-84입니다 ㅎㅎ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는 우리나라 연예인 누구를 닮았다고 해서 우리나라 팬 들도 굉장히 많았던 AV배우입니다..

지금은 은퇴를 했지만...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의 작품은 아직도 떠돌고 있으니 시간나시는 분들은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의 작품을 한번쯤 보시는 것도 권유해 드리고싶네요 ㅎㅎ
강아지가 자고 있는 모습일 셀카로 찍은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
[은퇴한AV배우]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 [은퇴한AV배우] Yuumi Uehara(우에하라 유우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