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이쁜AV배우] Yurie Ito(이토 유리)

이번에 소개할 배우도 갸루족입니다 ㅎㅎ

일본에는 참 갸루족이 많네요 ㅎㅎ 어느 분야든....

Yurie Ito(이토 유리)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90년생이며 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8-86입니다^ㅡ^

검게 그슬린 피부! 쫙 빠진 각선미! 둔부도 이쁜! Yurie Ito(이토 유리)~!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 상당수 있을거라고 감히 ? 생각 해 봅니다~! ㅎㅎ

약간 Rumika(루미카) 스타일과 비슷한 것 같지 않나요 ㅎㅎ
[다리가이쁜AV배우] Yurie Ito(이토 유리) [다리가이쁜AV배우] Yurie Ito(이토 유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