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추천]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 정말 매력적인 AV배우죠..AV작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작품을 보라는 추천들도 많이 받았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ㅎㅎ 백옥같은 피부에 그녀만의 테크닉??이라고 해야하나요...완전 따봉임!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의 간단한 프로필을 말하자면 84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58-83입니다..키가 예상외로 작네요 ㅎㅎ 전 엄청 크게 생각했거든요..한 163cm이상일줄 알았는ㄷ..그렇다면 여태까지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와 같이 나온 남자배우들이 상당히 작은 키였다는 거네요 ㅎㅎ

제가 문제를 하나낼꼐요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는 언제 데뷔를 했을까요

07년?08년?

모두 땡~ 놀라지마세요 2003년도에 데뷔를 했답니다 ㅎㅎ 놀라셧죠 완전 원로 AV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백옥피부!!!!!!
[AV배우추천]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 [AV배우추천]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