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Yuma Asami(아사미 유마)

거유 AV계에 대표주자 Yuma Asami(아사미 유마)~! 그녀의 작품들을 보면 굉장히 자극적인 작품들이 많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가슴이 엄청 크기때문에..가슴을 강조하는 AV작품을 찍다보니 컨셉들이 자극적인 것들이 많더군요...

그녀의 가슴이 얼마나 크냐고요??

Yuma Asami(아사미 유마)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7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96-58-88입니다..

Yuma Asami(아사미 유마)는 AV배우들과 사이가 좋다고 소문난 배우중 한명인데요..그중에 가장 친한 AV배우는 Rio(리오)와 Aoi Sora(소라 아오이)와 매우 친하다고 하는군요..여행을 갈때도 Rio(리오)나 Aoi Sora(소라 아오이)와 같이 갈정도로 많이 친하다고 하네요 ㅎㅎ

Yuma Asami(아사미유마)를 좋아하는 우리 나라 팬 분들도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Yuma Asami(아사미 유마)의 AV작품들을 보면 Yuma Asami(아사미 유마)의 매력에 안빠질수가 없겟죠 ㅎㅎ
아..Mihiro(미히로)와 같이찍었네요..Mihiro(미히로)..이제는 볼수없는 인물이죠..ㅠㅠ 슬푸네요...
[글래머AV배우] Yuma Asami(아사미 유마) [글래머AV배우] Yuma Asami(아사미 유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