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Yuki Aito(아이토 유키)89년생AV~!

Yuki Aito(아이토 유키)~! 정말 귀여운 AV배우죠 AV작품들을 보더라도 귀여운 컨셉의 작품들이 많고요 표정현기도 정말 귀여워서 매니아들이 많다고 하네요 ㅎㅎ

yuki Aito(아이토 유키)의 프로필은 89년생AV배우이며 T153cm키는 좀 작네여 ㅎㅎ

신체사이즈는 84-58-84입니다

귀여운 척을 하는 건지 아니면 원래 생활습관에서 귀엽게 말하는게 습관이 됫는지 모르지만 Yuki Aito(아이토 유키)의 작품들을 보면 독특한 목소리에 많이들 빠지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귀여운AV배우] Yuki Aito(아이토 유키)89년생AV~! [귀여운AV배우] Yuki Aito(아이토 유키)89년생AV~!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2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