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Yuka Osawa(오사와 유카)

좀 오래된 AV배우이기도한 Yuka Osawa(오사와 유카)는 Akira Eri(에리 아키라)라는 이름도 사용하고있죠 그치만2010년들어서는 Yuka Osawa(오사와 유카)의 이름을 고정으로 쓰더군요 ㅎㅎ

Yuka Osawa(오사와 유카)는 노모작품도 찍으면서 꾸준히 AV작품을 찍고있는 Av배우이지요..그렇다고해서 노모작품만 찍는게아니라유모작품들도 많이 나오기때문에 Yuka Osawa(오사와 유카)를 좋아하시는 매니아분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Yuka Osawa(오사와 유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6년생이며 T152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60-87입니다~ㅎㅎ

Yuka Osawa(오사와 유카)의 AV작품을 처음보시는 분들은 처음봣을때 귀엽다는 인상을 먼저 받았을것 같네요 ㅎㅎ

저도 맨처음 봣을때는 귀여운AV배우라는 이미지를 받았거든요 ㅎㅎ
[귀여운AV배우] Yuka Osawa(오사와 유카) [귀여운AV배우] Yuka Osawa(오사와 유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