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AV배우] Uta Kohaku(코하쿠 우타)



요즘 주가를 올리고있는? 귀여운 AV배우죠..!


바로 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닌 묘한 매력의 AV배우..!

琥珀うたUta Kohaku(코하쿠 우타)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1-60-83입니다.

뒷태도 한 매력하네요 ㅎㅎ
눈과 입이 큰琥珀うた Uta Kohaku(코하쿠 우타)!!
멍청이 안경도 잘어울리네요 ㅎㅎ
피부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 역시 피부관리는 필수 인거 같아요!
단발말고 생머리도 정말잘어울리거 같은데요 ㅎㅎ 너무 귀여운AV배우 인거 같네요 ㅎ

[귀여운 AV배우] Uta Kohaku(코하쿠 우타) [귀여운 AV배우] Uta Kohaku(코하쿠 우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5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