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 Tsubomi(츠보미)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완전 동안 Tsubomi(츠보미)! 화장을 하더라도 기본 베이스만 화장하는 Tsubomi(츠보미)..쌩얼도 별차이 안나는 것 같네요 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Tsubomi(츠보미)는 화장을 진하게 하지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번에 눈화장 한걸 봣는데...전 별로엿네요...ㅠ
쌩얼에서 빛 이나네요 ㅎㅎ 조명 빨인가요 ㅎㅎ Tsubomi(츠보미)의 동안 페이스는 언제까지 될지 ㅎㅎ
AV배우들의 쌩얼~ Tsubomi(츠보미) AV배우들의 쌩얼~ Tsubomi(츠보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