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5 葵つかさ 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AV배우와의 하루 데이트를 하고싶다면 어떤 배우와 데이트를 하고싶나요...?
선정적인 만남이 아닌 정말 데이트를 하고싶은 AV배우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데이트 하고싶은 AV배우 선별방법은 1주일간 블로그와 카페내에서 댓글로 데이트하고싶은 AV배우 20명을 조합.!
2주일간 카페에서 데이트 하고싶은 AV배우 투표를 진행..! 1인당 1투표를 할수있게끔 했습니다.
투표결과는 어디까지나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재미를 위한 것이므로 확실한 통계치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391명이 투표를 참여해주셧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15위는 베이글녀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가 차지했습니다!!.

16위에서20위까지는 득표수가 10을 넘지 못해서 우울했는데요..ㅠㅠ

葵つかさAoi Tsukasa(츠사카 아오이)부터는 득표수 10을 넘네요 ㅎㅎㅎ
Alice JAPAN기획사에 데뷔 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0년생이며 T164cm이고 신체사이즈는 88-58-86입니다^^

얼굴 피부도 굉장히 좋죠 ㅎㅎ 완벽한 베이글녀 ㅎㅎㅎ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는 단발머리도 잘어울리긴하지만 긴 생머리도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ㅎㅎ

전형적인 동양인 미인형인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어떤 옷을 입어도 ㅎㅎ 잘어울리네요 ~
어떤때는 Nana Ogura(오구라 나나)와 착각을 일으키는 ㅠ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ㅠㅠ

작품들어가기전 든든하게 도시락을...맛있겟네요 ㅠㅠ 먹는 것을 봐서 그런지 상당히 배가 고프네요 ㅎㅎ
葵つかさ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와 데이트 하고 싶은 분들의 반응은!?

츠카사 아오이:누구랑 비슷하게 생겨서

츠카사 아오이: 이렇게 인터넷에서만이라도 ㅠㅠ

츠카사 아오이: 모든 이들의 로망아닐까요?

츠카사 아오이:LOVE!!말이 필요없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가 보기좋은 그녀!! 피부관리도 꾸준히 관리해주세요 ㅎㅎ

                                                                                                                                      -By.별이되어버린나-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5 葵つかさ 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5 葵つかさ Aoi Tsukasa(츠카사 아오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