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 麻倉憂 Yu Asakura(아사쿠라 유)




AV배우와의 하루 데이트를 하고싶다면 어떤 배우와 데이트를 하고싶나요...?
선정적인 만남이 아닌 정말 데이트를 하고싶은 AV배우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데이트 하고싶은 AV배우 선별방법은 1주일간 블로그와 카페내에서 댓글로 데이트하고싶은 AV배우 20명을 조합.!
2주일간 카페에서 데이트 하고싶은 AV배우 투표를 진행..! 1인당 1투표를 할수있게끔 했습니다.
투표결과는 어디까지나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재미를 위한 것이므로 확실한 통계치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391명이 투표를 참여해주셧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1위는..엘프녀麻倉憂 Yu Asakura(아사쿠라 유)!!!

각 종투표 결과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麻倉憂Yu Asakura(아사쿠라 유)!

이번 카스파 어덜트 에서도 여배우상을 수상하는 등 그녀의 상승세는~!!!!!쭈욱~~

麻倉憂Yu Asakura(아사쿠라 유)는 정말 얼굴이...이런 외모를 엘프녀라고 하죠 ㅎㅎ

이번에 카스파 어덜트에서 상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이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합니다~!
저렇게 많은걸 언제다 싸인하죠 ㅠㅠ 힘들겟네요..손에 알베길듯..ㅠㅠ
앞가르마도 굉장히 매력있네요 ㅎㅎㅎ

麻倉憂Yu Asakura(아사쿠라 유)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9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6-85입니다~!
麻倉憂Yu Asakura(아사쿠라 유)와 데이트 하고 싶어하는 분들의 응답은!!?

아사쿠라 유:청순하고 깨끗한 데이트가 될꺼 같아요.

아사쿠라 유:예쁘고 애교많고 청순해서 즐거운 데이트가 죌 것 같아요^0^

아사쿠라 유우:이뽀욬ㅋ 귀엽구

아사쿠라 유:손이라도 한번 잡아보고싶네요 ㅎㅎ
2011년에을 기분좋게 출발한 麻倉憂yu Asakura(아사쿠라 유)!!!2011년 마지막까지 쭈욱~기분좋게 활동해주세요~~


                                                                                                                                      -By.별이되어버린나-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 麻倉憂 Yu Asakura(아사쿠라 유) 데이트 하고 싶은 AV배우 Top.1 麻倉憂 Yu Asakura(아사쿠라 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40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