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동경대 출신..?

AV세계에는 정말 비슷하게 생긴 인물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의학적인?힘을 빌려서 그런 거일수도 있구요...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는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와 정말 비슷하게 생긴 AV배우죠 ㅎㅎ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는 일본의 유명한 대학교..동경대 생이라는 선전으로 유명한 AV배우인데요..
흠..정말 동경대 생인지는 모르겟지만..신빙성은 있죠..아무튼..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의 작품을 보시면 Yuria Satomi(사토미 유리아)를 보는 듯한?착각을 일으키실지도 모릅니다..ㅎㅎ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의 프로필은 89년생이며 T162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8-86입니다 ..글래머스한 몸매를 지니고 있죠 ㅎㅎ 키도 적당하공 ㅎㅎ


오우 글래머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셀카 네요 ㅎㅎ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의 작품이 요즘 뜸하지만! 그녀의 예전 작품들을 복습하면서 좋은 모습으로 나오길 바랍니다~
[글래머AV배우]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동경대 출신..? [글래머AV배우] Tachibana Lemon(레몬 타치바나)동경대 출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