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Suo Yukiko(유키코 스오)

귀엽게 생긴 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ㅎㅎ 그런데 귀엽게 생긴 AV배우들을 보면 다 는 아니지만 대부분 160대가안되는 AV배우들이 많아서 아쉬움이 남았죠 ㅠㅠ 그렇지만 Suo Yukiko(유키코 스오)는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디하나 흠잡을때 없는 그런 AV배우입니다^ㅡ^

Suo Yukiko(유키코 스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6-87입니다^ㅡ^

Suo Yukiko(유키코 스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귀여운 외모 말고도 그녀의 글래머스한 몸매떄문에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ㅎㅎ

Suo Yukiko(유키코 스오)의 앞으로의 신작들이 어떤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Hara Sarasa(사라사 하라)와 셀카를 인증하네요 ㅎㅎ
[귀여운AV배우] Suo Yukiko(유키코 스오) [귀여운AV배우] Suo Yukiko(유키코 스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2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