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를 아시는 분들~ 참 많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는 유모 작품보다 노모작품이 더 많은 AV배우이지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는 신작이 나오면 금방 여러 사람들이 찾아보시더군요 ㅎㅎ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의 특징중 하나는 바로 백옥피부!!! 백옥피부가 참 인상적이지요 ㅎㅎ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9년생이며 T152cm이고 신체사이즈는 80-56-82입니다^ㅡ^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가 처음부터 노모를 찍은 것 은 절대아니고요 ㅎㅎ 처음에는 유모를 찍다가 주연 작품이 안나와서..노모로 바꿧는데 노모로 전향하자마자 인기가 쩔었죠 ㅎㅎ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를 모르시는 분들은 별로없겟지만 있으시다면 오늘 하루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의 작품을 한번쯤 보시는 것도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를 아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백옥피부가 참 매력적인 우리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


[귀여운AV배우]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 [귀여운AV배우] Sakurai Ria(리아 사쿠라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