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는 원래 그라비아 모델 출신이죠 ㅎㅎ그 뿐아니라 레이싱걸 라운드걸 잡지모델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그라비아 모델 시절에도 정말 인기가 많았죠 ㅎㅎ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는 2004년에 그라비아에서 AV데뷔를 했습니다...데뷔후 상당히 인기가 수직상승하다가 언제부터인가 인지도가 서서히 내려가더군요..

그래서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  가 AV작품을 꾸준히 발매 못하겟지라고 많은 팬 분들이 생각을햇지만...그 반대엿습니다..

2010년7월인 지금까지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는 꾸준한 AV작품으로 매니아들을 기분좋게 해주고 있죠 ㅎㅎ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는 85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60-86입니다^^
청순한 AV배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의 작품 한 편보는 것도 권해드리고싶네요 ㅎㅎ
[청순한AV배우]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 [청순한AV배우] Saki Ninomiya(니노미야 사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28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