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는 글래머스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았지만...이상하게도 인지도가 상당히 없더군요....그렇지만 꾸준히 작품활동 중이랍니다^ㅡ^

Saki Kozakura(코자 쿠라 사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8년생이며 T152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5-82입니다~

Sako Kozakura(코자쿠라 사키)는 작은키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각선미를 갖고있어 일본에서는 AV팬들이 상당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ㅡ^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라는 이름을 들으면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렇지만 그녀가 발매한 AV겉표지를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아~ 이 여자가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구나 라고 하실거에요 ㅎㅎ
이목구비가 시원 시원하죠 ㅎㅎ 그래서 더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

역시 글래머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ㅎㅎ
[귀여운AV배우]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 [귀여운AV배우] Saki Kozakura(코자쿠라 사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4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