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예쁜AV배우] Ruru Anoa(아노아 루루)

Ruru Anoa(아노아 루루)라는 AV배우를 아시나요?? Ruru Anoa(아노아 루루)는 키가 커서 다리도 예쁜AV배우 이지만..가슴또한 커서..완벽한 글래머스한 몸매를 뽑내는 AV배우중 한명입니다.

Ruru Anoa(아노아 루루)의 간략한 프로필을 말하면..88년생이며 T165cm이고 신체사이즈는 95-80-86입니다..키도 굉장히 큰키에 속하는데 가슴까지 저렇게 크다니..

다리가 길고 예쁜AV배우이기떄문에 주로 스타킹을 신는 컨셉의 작품들이 참 많습니다. 근데 여기서 Ruru Anoa(아노아 루루)의 특징?이라고 해야하나요..음..특이하다고 말하는게 좋겠네요

Ruru Anoa(아노아 루루)의AV작품중 특이한게 하나있는데..

Ruru Anoa(아노아 루루)의 AV작품 겉표지는 1~2개의AV작품만 빼고 모두 겉표지가 상의 올노출이라는 점..

별로 특이한게 아니라고들 생각하시겟지만..일본에서는 AV배우의 AV겉표지를 엄청 신경쓰거든요..왜냐면AV작품 겉표지가 어느정도의 노출이 되느냐에 따라 그AV배우의 가치가 환산? 된다고 하는데요..거의 유명AV배우들의 AV작품 겉표지는 상의 올노출이 별로없죠...

기획사에서 AV작품 올노출 겉표지에 대한 계약 까지 하고 작품을 찍는건데..

제가 한말이 이해가 잘 안가시는 분들이 있으신것 같아서요 ㅎㅎ 한마디로! AV작품 겉표지에 있는 AV배우가 상의 올노출이 많은 AV배우는 말그대로 팬 이 별로없는배우..팬 모으기 마케팅이라는 뜻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ㅎㅎ
[다리가예쁜AV배우] Ruru Anoa(아노아 루루) [다리가예쁜AV배우] Ruru Anoa(아노아 루루)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1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