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RUMIKA(루미카)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갸루걸들이 많은 일본!! 당연 갸루걸 들을 좋아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습니다.!!

AV배우들도 갸루걸들이 많은데요..! 갸루계의 카리스마 걸로 불리는 RUMIKA(루미카)의 쌩얼은 과연 어떨까요..?

검은 피부에 짙은 화장을 즐겨하는 갸루걸!! AV배우 RUMIKA(루미카)의 화장을 지운 모습을 공개~!


오..~ 정말 갸루 AV 인...RUMIKA(루미카) 가 맞나요..? 엄청?은 아니더라도 청순해 보이는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군요~!

RUMIKA(루미카)에게 이런 매력이.....!!!
헐..맨위사진은 엄청 청순하게 나왔는데 ㅎㅎ 사진빨이란게 이런건가요 ㅎㅎ 갸루 AV 답게 검은 피부가 가장먼저 눈에 띄는군요 ㅎㅎRUMIKA(루미카)는 앞머리를 뒤로 안넘기는게 훨씬 좋아보이는데요 ㅎㅎ?
RUMIKA(루미카) 피부는 진짜 좋은거 인정이요~!
저 작은 인형곰.....부럽네요..?
AV배우들의 쌩얼~RUMIKA(루미카) AV배우들의 쌩얼~RUMIKA(루미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