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Rumika(루미카)

AV계에 구리피부 하면 바로 Rumika(루미카)!를 빼놓을수 없겟죠 ㅎㅎ Rumika(루미카)는 90년생이며 T160cm이고 신체사이즈는 82-60-85입니다 ㅎㅎ

비율도 좋고 피부도 엄청 섹쉬하고 그래서 그런지 Rumika(루미카)의 작품이 이번 여름이 되서 더 많이 발매되는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Rumika(루미카) 좋아하시는 분들 좀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정말 피부가 만지고?싶은 그런 피부라고 할까요...완전 매력넘쳐요~
AV계에서는 치한 AV배우들이 많이잇죠 ㅎㅎ Rumika(루미카)역시 친한 AV배우가 있는데 그거슨 바로 Tukino Risa(리사 츠키노)~!

아..Rumika(루미카)코세운게 너무 티가나네요..ㅎㅎ

[은퇴한AV배우] Rumika(루미카) [은퇴한AV배우] Rumika(루미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