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걸 대표 AV배우 RUMIKA(루미카) 은퇴..Good Bye..

Risa Tsukino(츠키노 리사),Noa Kasumi(카스미 노아)...매니아층이 상당한 두배우가 은퇴를 선언하고 팬 분들이 많이 아쉬워했죠...

그런데 이번7월에도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되네요... 갸루걸 대표 AV배우인 RUMIKA(루미카)의 AV배우 은퇴 선언....

DMM랭킹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AV배우였는데 말이죠 ㅠㅠ

슬프네요... 하... 갸루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배우는 Rumika(루미카)가 아닌가 싶네요... Rumika(루미카)는 7월 부터는 AV 촬영은 없을거라고 하고요 모델 이나 방송활동 관련도 없을 거라고 하네요.. 그치만 지금은 KMP프로젝트 중이여서 KMP관련 이벤트에만 참여한다고 합니다...
AV활동을 그만두는 Rumika(루미카)는 AV배우로서가 아닌 자기가 보통 사람들처럼 하고싶어 하는 일을 찾았다고 하네요...

어떻게 들으면 슬픈말이네요.... Rumika(루미카)의 은퇴에대해서는 여러가지 설 이돌아가고 있는데요 소속사와의 불화설을 비롯 계약 위반 하며 KMP프로젝트 합류등 여러가지 설이 돌고 있습니다. 무엇이 맞는지는.... Rumika(루미카)만이 알고 있겟죠?
갸루걸 대표 AV배우 RUMIKA(루미카) 은퇴..Good Bye.. 갸루걸 대표 AV배우 RUMIKA(루미카) 은퇴..Good Bye..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1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