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를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이드네요..이름도 좀어렵죠...ㅋㅋ;;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7년생이며 T153cm이고 신체사이즈는 83-58-80입니다..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는 귀여운 외모이지만 엉덩이가 상당히 매력적?이게 생긴 AV배우입니다..그래서 히프 매니아들이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를 많이 좋아하죠 ㅎㅎ

얼굴 예쁜 AV 배우들보다는 몸에서 매력이 넘치는 AV배우들이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ㅎㅎ 저만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귀여운AV배우]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 [귀여운AV배우] Riri Kuribayashi(쿠리바야시 리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2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