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 유명한 AV배우~!

글래머AV배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를 모른다고 하시는 분들은 없겠죠??ㅎ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는 저ㅓㅇ말 유명한 AV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ㅎㅎ 매니아들을 엄청 많이 보유한 AV배우중 한명이죠 ㅎㅎ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테크닉과 글래머스한 몸매 떄문에 많이들 좋아한다고 하는데요..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프로필은 88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8-57-85입니다..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는 매니아들이 많은 AV배우중 한명 이지만 또 하나 엄청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가 AV데뷔한 후 지금 까지 발매한 AV작품이 무려! 559개!! 559개의 AV작품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정말 어마 어마 하네요...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를 모르시던 분들이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AV작품 겉표지를 보면 얼굴도 안이쁘고 키도 작아서 별로겠지..라고 생각하시고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작품을 보신다는데요... 보신 후에는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팬 이 되어 버린다네요 ㅎㅎ 그정도로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만의 매력이 무섭다는 거죠 ㅎㅎ
글래머스한 몸매를 거침없이 자랑하는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의 치명적인 유혹에 한번 빠져 보세요~
[은퇴한Av배우]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 유명한 AV배우~! [은퇴한Av배우] Rio Hamasaki(하마사키 리오) 유명한 AV배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31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