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Rino Konno(콘노 리노)

얼마전 케이블에서 갸루족들이 화장법이라고 해서 갸루족 화장법이 많이 떳었죠 !

갸루족은 일본에서 유행을 한 화장법이고요~ 지금까지도 일본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갸루족 화장법이 많은 인기를 몰고있죠 ㅎㅎ

갸루족 화장법도 너무 진하지만 않으면 이쁜던데..ㅎㅎ 화장은 적당히;;;

Rino Konno(콘노 리노)는 AV계에서 갸루족 화장법을 고집하는 AV배우입니다~ AV작품을 보시면 아시겟지만 대부분 작품들이 갸루족 화장을 해서 나옵니다 ㅎㅎ

그치만 이상하지가않죠 ㅎㅎ 잘어울리니깐요 ㅎㅎ

Rino Konno(콘노 리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5년생이며 T161cm이고 신체사이즈는 85-59-87입니다^ㅡ^

갸루족 화장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Rumika(루미카)를 많이들 좋아하실거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런데 Rino Konno(콘노 리노)의 AV작품을 보시면서 Rino Konno(콘노 리노)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ㅎㅎ
[글래머AV배우] Rino Konno(콘노 리노) [글래머AV배우] Rino Konno(콘노 리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6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