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AV배우] Rina hatume(하츠메 리나)

귀엽게 생긴외모로 많은 매니아 들을 보유 하고 있는 ..Rina hatume(하츠메 리나)!!

그러나 Rina hatume (하츠메 리나)는 계명 한 이름이구요...아...예전이름이....기억이... 잘아나는 배우...예전 이름이 기억이안나네요..ㅠ
입도 크면서 참 귀엽게 생겻죠 ㅎㅎ~
뿔테 안경도 정말 잘어울리는 Rina hatume(하츠메 리나)~!

Rina hatume(하츠메 리나)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0년생이며 T148cm이고 신체사이즈는 78-56-80입니다.!

키가 상당히 작죠..그치만 그녀만의 귀여운..?매력은 ㅎㅎ;;
도도한..?컨셉으로 보여지는군요..?ㅎㅎ 냉정하고 차가워보여요 ㅎㅎ~

Rina hatume(하츠메 리나)로 계명 후 꾸준히 인지도를 올리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AV배우] Rina hatume(하츠메 리나) [귀여운 AV배우] Rina hatume(하츠메 리나)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0 Rating: 5

댓글 1개

  1. 잘 봤습니다. 이 배우 계명 전에 밀키캣에서 Rin Momoi란 이름으로 잠깐 활약했었죠. 수십발 곡쿤 영상을 두 개나 보유하고 있는 ㄷㄷ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