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AV배우] Rika Shibuya(시부야 리카)

Rika Shibuya(시부야 리카)...생소하게 들리시는 분들 많을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Rika Shibuya(시부야 리카)의 작품들은 알게모르게 만이들 보셧을겁니다 ㅎㅎ 이유는~기획물에 많이 출연했거든요 ㅎㅎ 특히 사무직 여성이나 코스프레 작품들에 많이 출연했으며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중이랍니다^ㅡ^

Rika Shibuya(시부야 리카)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9년생이며 T157cm이고 신체사이즈는 89-59-86입니다.저도 Rika Shibuya(시부야 리카)의 작품을 오랫동안 봣지만..89년생치고는 좀더 나이가 있어보이던데 ㅎㅎ;;;

기획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Rika Shibuya(시부야 리카)의 이름을 잊지마세요 ㅎㅎ
귀여우면서 지적인..?그런 이미지를 소유하고있어 기획물에 많이 등장하는 Rika Shibuya(시부야 리카)~!
[귀여운AV배우] Rika Shibuya(시부야 리카) [귀여운AV배우] Rika Shibuya(시부야 리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