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들의 쌩얼~ Ogawa Asami(아사미 오가와)

여자들을 화려하게 보이게 하는 것!

여자들이 자신감을 갖는 것!

바로 화장이 아닐까요..? AV배우들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연예인 들도 쌩얼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V배우들의 쌩얼의 세계....!!

날이갈수록 더욱더 아름다워지고있는 Ogawa Asami(아사미 오가와)..!

쌩얼인데도 얼굴에서 빛 이~!ㅎㅎ
눈이 원래 커서 그런지 썡얼이라도 이뻐보이네요 ㅎㅎ
쌍커플 수술이 정말 잘된 Ogawa Asami(아사미 오가와) ㅎㅎ 이쁘게 수술이 잘되서 보기좋아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 참많은 것 같아요 ㅎㅎ 애완견..또다른 이름은 반려자..아닐까요?

저도 우리집 강아지한테 잘해줘야겟네요 ㅎㅎ
AV배우들의 쌩얼~ Ogawa Asami(아사미 오가와) AV배우들의 쌩얼~ Ogawa Asami(아사미 오가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