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AV배우] Nishino Shou(쇼우 니시노)

AV작품들을 오래 보신분들은 Nishino Shou(쇼우 니시노)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85년생 AV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AV작품을 찍으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죠..

AV작품만 찍는게 아니라 드라마와 쇼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점점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AV배우중 한명 입니다~!

Nishino Shou(쇼우 니시노)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5년생이며 T159cm이고 신체사이즈는 81-57-83입니다 .

Nishino Shou(쇼우 니시노)정말 매력적인 AV배우이져~ 얼굴이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는 것 같아서 보기 더좋아요 ㅎㅎ

요즘은 약간 하드 작품들을 찍는 것 같은데..

하드 작품들은 Nishino Shou(쇼우 니시노)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ㅎㅎ

Nishino Shou(쇼우 니시노)는 AV배우들중에서도 성격이 좋다고 잘 알려져 있어 친한 AV배우 동료가 많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여러 AV배우들과 찍었네요 ㅎㅎ 셀카 찍는걸 정말 좋아하는 Nishino Shou(쇼우 니시노)~!
[청순한AV배우] Nishino Shou(쇼우 니시노) [청순한AV배우] Nishino Shou(쇼우 니시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