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AV배우] Natsu Ando(안도 나츠)

Natsu Ando(안도 나츠)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7년생이며 T167cm이고 신체사이즈는 93-59-87입니다^ㅡ^

키가 정말 보기에 딱좋은 키죠 ㅎㅎ 다리가정말 예쁜 Natsu Ando(안도 나츠)~!몸매까지 글래머스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매니아들도 상당히 보유 하고있죠 ㅎㅎ

Natsu Ando(안도 나츠)의 매력은 AV신작 하나 하나 나올때마다 빠지게 하는?? 참 묘한 매력을 갖고 있죠 ㅎㅎ 그래서 Natsu Ando(안도 나츠)의 작품을 찾고다닌다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

글래머스한 몸매가 다리가예쁜AV배우를 찾고 있었다면 Natsu Ando(안도 나츠)의 작품을 봐보셔용~ ㅎㅎ
허리가 정말 잘록하죠 ㅎㅎ 몸매가 참이뻐요 ㅎㅎ
[은퇴한AV배우] Natsu Ando(안도 나츠) [은퇴한AV배우] Natsu Ando(안도 나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3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