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AV배우] Nao Mizuki(미즈키 나오)

Nao Mizuki(미즈키 나오)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겟지만...어떻게 보면 이쁘고 어떻게보면 이상하고??ㅎ_ㅎ

그렇죠...그치만 한가지! 분명한건 글래머스한 몸매는 인정!

Nao Mizuki(미즈키 나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4년생이며 T159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8-87입니다^ㅡ^

개인적으로는 Nao Mizuki(미즈키 나오)는 화장한거 보다 생얼이 ㅎㅎ 더잘어울린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아래에 Nao Mizuki(미즈키 나오)의 쌩얼 셀카 사진들 보시면서 평가해 보시면 잼있을 것 같네요 ㅎㅎ
[글래머AV배우] Nao Mizuki(미즈키 나오) [글래머AV배우] Nao Mizuki(미즈키 나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1 Rating: 5

댓글 1개

  1. 이 배우 작품따라 얼굴빨이 많이 달라지더라구요. 몸매는 극상인데 좀 아쉽네요 별님도 보셨겠지만? fset 337에서는 정말 좋게 나왔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