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AV배우] Nao Kojima(코지마 나오)

5:5가르마 머리가 잘어울리는 AV배우이죠 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게지만 주로 여대생 역활을 많이하는 児島奈央Nao Kojima(코지마 나오)!

児島奈央Nao Kojima(코지마 나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53cm이고 신체사이즈는 82-59-80입니다^^

배가 은근히 나온 배우네요 ㅎㅎ 프로필상 거짓말을 하지는 않았네요 ㅎㅎ

산타복을 입었는데 배가 좀나온 것 같긴하네요 ㅎㅎ 애교 배로 봐줘야하겟죠 ㅎㅎ
치아가 이쁜 児島奈央Nao Kojima(코지마 나오)~!

웬지 앞트임 성형을 한듯한 느낌이....
[청순한 AV배우] Nao Kojima(코지마 나오) [청순한 AV배우] Nao Kojima(코지마 나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56 Rating: 5

댓글 없음